본문 바로가기

한동훈 vs 김남국 3차전 요약.jpg

by 자유시각 2022. 8. 23.

 

이미 보도 됐던 내용인데요.
(말 끊고) 그렇지 않은데요.
위원님, 제가 말씀을 안 드렸는데 뭐가 그렇지 않다는 건가요?
(관심법)
지금 아니라고 판단하고 계시지 않습니까?
제가 답을 드릴 기회를 주십시요.
상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어차피 못알아먹으니까)
상세하게 설명하지 말고(?)
네 아니요로만 말씀해주세요
기밀 유출이 당연히 아니죠
아니니까 제가 제청하지 않았겠습니까?
(설명중)
(말 끊고) 그게 왜 잘못됐냐라고 하냐면요,
(아무튼) 기밀 유출에 해당 된다는 겁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설명 드릴까요?
(어차피 안들을거니까)
짧게 설명 부탁드립니다.
(차분히 설명 중)
(또 말끊고)
그렇게 핑계대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요.
아니 저한테 물어보셔서 답하는데
자꾸 자르시면 어떻게 합니까?
(차분히 설명 이어가는 중)
장관님 잠깐 멈추세요
아니 제가 설명 드리겠다고 하지 않습니까?
제가 말을 안하겠다면 문제겠지만 이건...
(포기)
충분히 설명 들었으니까 됐구요.
저는 설명 반도 안했는데 괜찮아요?
예 충분히 들었습니다. 괜찮습니다.

관련영상

https://youtube.com/shorts/xcSdvCte54o?feature=shar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