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시각 유튜브

(요약) 이재명이 물컵 맞은 이유

by 자유시각 2022. 5. 21.

 

- 이재명이 물컵 맞은 이유 - 1. 이재명은 섭외한 개딸을 데리고 소음공해를 일으킴 2. 참다 못한 어르신이 물컵을 던짐 3. 찢 ㅈㄴ 당황   어르신은 쿨하게 자기가했다고 인정 ㅋㅋ 던진 아저씨 曰 아, 내가 던졌어 (소쿨 ㅋㅋㅋ) 개딸 발작버튼 ON ㅋㅋㅋㅋㅋ 무지성 “이재명!” 외치며 마무리... 급 기도 메타 ㅋㅋㅋㅋ "이재명"만 외치면 모든 문제가 해결되는 줄 아는 듯 ㅋㅋㅋㅋ - 요약 - 1. 개딸의 소음공해가 2. 시민을 불편하게 해서 일어난 일 자유시각 솔직히 이재명 씨도 철제드럼통에 사람 많이 던져보셨을 거 아닙니까. 역지사지로 생각합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