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시각 유튜브

요약o) 한동훈 vs 김남국 2차전

by 자유시각 2022. 7. 28.

 

'한'심좌 등판 ㅋㅋㅋㅋ

김 : 어떤 건가요? 설명을 좀 해주시죠
한 : (설명하려고 하는 중) 인사 검증이라는 것이요
김 : (말 끊고) 아니 지금...

...

김 : 설명을 못하면 어떻게 합니까?

...

한 : (황당) 제가 충분히 설명 드리고 있지 않습니까?
김 : (적반하장) 뭘 설명했는데요?!
...

한 : (차분히 다시 설명중)
김 : (또 말끊고) 아니 과거에도 없었다는 말이 어딨어요?!

...

한 : (황당x2) 아니 제가 설명 드리려고 하니까 말을 자꾸 끊고 계시잖아요?
(관중들 빵터짐 ㅋㅋ)

...

한 : 그럼 과거 5년간 그렇게 해왔다는 말씀이신가요?
김 : 아니 전 그걸 모르죠;

 

댓글